51.5%로 1위를 차지한 시스템


“서비스 중단 및 재해 복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서비스 중단은 이용자에게 물리적, 금전적 손실은 물론 불편과 혼란을 초래해 막대한 피해를 입히기” 때문이다.

시큐리티뉴스가 기관/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56.7%가 “시스템 장애 경험”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시스템 장애의 주요 원인”으로

‘교통통신 장애’가 35.6%로 가장 높았고,

다음으로 ‘대량 트래픽으로 인한 네트워크 장비 과부하’가 15.9%로 2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시스템 장애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가장 어려운 것이 무엇인지 물었을 때 응답자의 39%

이들은 “전문인력이 없거나 부족해 장애 원인 추적 및 신속한 대응이 불가능하다”고 답했다.

관련기사 참조) (2023년 장애진단보고서)

코코아 크래시 이후… 장애진단 솔루션, 장애 속 소통(지름길)

– 보안뉴스 / 2023. 01.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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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에는 서비스 장애 관리를 위한 다양한 장애 예측 및 진단 솔루션이 있지만,

‘NetFUNNEL’은 단순히 시스템의 성능을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시스템 장애의 가장 큰 원인인 트래픽은 최종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관리됩니다.

NetFunnel은 오류를 일으키는 트래픽이며,

즉, 많은 수의 액세스 요청이 시스템에 부담을 주기 전에

이러한 개별 액세스 요청은 모두 클릭한 순서대로 번호가 매겨지고 관리됩니다.

그리고 시스템이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만큼의 입력만 허용합니다.

처리량을 초과하는 하위 요청은 잠시 동안 대기한 다음 자체 주문에 자동으로 포함됩니다.

과부하된 액세스 상황에서도 최종 사용자 관점

방문자 및 대기인원, 처리량, 처리시간, 예상접근시간 등

서비스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예산이나 준비된 인프라 자원의 처리 능력만큼

바로 입력하거나 연결 요청을 기다리면 서비스 중단 방지 외에도

1. 운영 비용 최대 50% 절감

– 장애 대응 및 손실 비용 절감

– 서비스 안정화를 통한 CS 인건비 모니터링 및 절감

– 트래픽 증가에 따른 서버 과잉 투자 방지

2. 평균 매출 극대화 효과 30% 이상

– 고객 이탈 방지를 통한 판매 기회 확보

기대효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의 가상 대기실 솔루션,

450개 이상의 주요 고객사에 적용

S/W 패키지 외에도 트래픽 관리 솔루션인 Netfunnel은

SaaS 플랫폼으로도 제공됩니다.


간단하고 편리하며 공정하고 안정적인 가상 대기 시스템 구축

트래픽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에 대응하고 싶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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